대상대금 힐링 이매진

구입해본 일회용기저귀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팬티형 기저귀 아동공용 L 4단계 (9~14kg) 할인 소개합니다
오늘 상품가격 13% 60,900원에서 쎄일된 가격
55,590원 핫딜 구입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2,640원 적립 가능합니다.
적극추천해요

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팬티형 기저귀 아동공용 L 4단계 (9~14kg) 상품구매


믿고 쓰는 부드러운 팸퍼스 기저귀 | 9개월까지 크는 동안 여러 브랜드의 기저귀를 사용해봤어요.
직접 써보고 정착하는 스타일이라 후기를 많이 찾아보고 사는데 팸퍼스는 3개월 전쯤 밴드형으로 써보고 사실 파우더향 은 맘에 들지 않았지만 부드러움과 편안함, 흡수력을 보고 만족했었어요.

군, 마미ㅍㅋ 온기케어에 꽂혀 신제품도 써보고 하ㄱㅅ 네이쳐, 씬ㅆㅆ 등 여러개 써봤는데 팸퍼스는 무난하고 손이 가는 기저귀에요.

후기에서 보듯이 사이즈는 조금 작게 나오는 것 같아서 한사이즈 크게 사시는게 좋은것 같아요. 기저귀는 작은것보단 큰게 좋은것 같구요. 너무 크면 안되겠지만 배나 허벅지 접히는 부분이나 샘 등을 생각해보면 한사이즈 크게 사는게 저는 괜찮았어요.

팸퍼스는 얇지만 흡수력은 확실히 짱짱하고 무엇보다 밴드 부분의 부드러운 감촉이 맘에 듭니다.

이 팬티기저귀는 파우더 향이 없고 뒤에 테잎으로 처리도 쉽게 할수 있어요.
팁으로 오줌을 많이 눠 많이 빵빵해져 테이프 길이가 아쉬울 때 쭉 잡아땡기면 테이프가 늘어나 잘 봉할 수 있어요 <br><br><br>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<br>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</div>
            <!-- System - START -->

<!-- System - END -->

                    <div class=